금탑산업훈장 받은 선보공업 최금식 대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kcomp
작성일2024-06-03
조회수1,625
본문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중앙회가 지난 23일 용산 대통령실 앞 잔디마당에서 '2024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35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에는 윤석열 대통령을 포함하여 11개 부처 장관과 6대 대기업 총수, 중소기업 유관단체, 수출중소기업인 등 전국 각지에서 500여 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수출 확대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인, 근로자, 우수단체 등 총 92인에게 정부포상이 수여됐다.
선보공업 최금식 대표이사와 에이치엔에스하이텍 김정희 대표이사가 금탑 산업훈장을 수훈했다.
선보공업 최금식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선박 모듈 유니트 개념을도입하여 공정 단순화를 통해 조선업계의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LNG 가스연료공급시스템’ 부분서 경쟁력을 확보하여 산업 발전에 이바지했다. 또 빈곤국가 학교설립과 국내 저소득층 대상 장학사업 추진등국내외 교육 소외계층을 지원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에이치엔에스하이텍 김정희 대표이사는 디스플레이 이방성전도필름(ACF) 업계 국내 1위·세계 3위 업체로서, 지속적 연구개발과 설비 확대를 통해 소부장(소재, 부품, 장비) 소재사업의 국산화와 해외시장 개척에 노력했다. 또 공동생활 및 장애인 가정 등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에 힘써왔다.
출처 : 스마트투데이(https://www.smarttoday.co.kr)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